인력사무소 창업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
안녕하세요!
해밀원격 멘토스팀
인력사무소 창업
전문멘토 옹달쌤이라고 합니다^^*
어느덧 세월이 흘러,
정년퇴직을 앞둔 분들이 계실텐데요~?
퇴직 후에 삶을 상상해보면,
이제는 자기만의 사업을 해보고 싶단 생각을 해보셨을겁니다!
여러가지 사업이 있겠지만,
적은 비용으로 간단히 창업할 수 있는
인력사무소 창업이 최근 인기를 끌고있어요~
하지만 인력사무소 창업을 위해서는
창업에 필요한 조건을 갖추어야하는데요~?
그럼 인력사무소 창업 조건엔 어떤것이 필요하고
어떻게 준비해야 효율적일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^^*
#. 인력사무소 창업 조건으론?
가장 먼저 알아야할 것으론
인력사무소 창업에 필요한 조건일텐데요?
인력사무소 창업이 복잡하다는 생각을
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으세요~
하지만! 인력사무소 창업은
간단한방법으로 취득가능한
사회복지사자격증만 있으면 가능한데요~?
물론 사회복지사자격증 이외에도
전용면적이 20제곱미터 이상의 사무실과
대표자외 직업상담원이 1명이 필요하긴 합니다!
그러나 인력사무소 창업에
우선적으로 필요한건 등록요건이겠죠?
#.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은?
그럼 인력사무소 창업에 필요한
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을 알아볼까요?
사회복지사자격증의 경우
'학점은행제'를 활용하여 간단히 취득가능합니다!
고졸학력의 경우 약 1년반 ~ 2년과정
26과목 온라인수업 1과목 실습으로
전문학사학위 및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이 가능해요~
그리고 전문대졸 이상의 경우 약 1년과정
13과목 온라인수업 1과목 실습을 통해
간단하게 사회복지사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^^
#. 실습은 어떻게?
실습과목의 수업은 어떤 형식으로
이루어질지 궁금하실텐데요~?
사회복지사 실습의 경우는
우선적으로 대학교 OT 형식의
출석 수업을 약 3 ~ 5회 이수하셔야합니다!
그리고 그후, 실습기관을 통해
120시간의 현장실습을 이수하셔야해요~
하지만 대학교 실습처를 찾기에
어려움을 겪어 많은분들이 포기를 하고 마는데요?
그러나 학은제를 활용한 자격증취득과정은
전문멘토가 직접 실습대학교를 연계해주어
큰 문제없이 실습과정을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^^
지금까지 인력사무소 창업을 위한
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을 알아보았습니다.
쉬었던 공부를 다시 시작하는데 있어서,
잘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있을텐데요?
하지만 인력사무소 창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과정은
전문멘토의 멘토링으로 하나하나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!
전문멘토는 학습자분들과의 1:1 무료상담으로
개개인에 맞춤 커리큘럼을 설정해드려요~
게다가 늦은밤과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하여
궁금한점은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하답니다^^
더 이상 인력사무소 창업에 혼자 고민하지말고
전문멘토의 무료상담부터 받아보시는건 어떠신가요~?
'학점은행제 관련 ! > 사회복지사자격증/사회복지공무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력사무소 창업조건 및 단기간 준비방법 (0) | 2017.09.25 |
---|---|
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 고졸직장인편 (0) | 2017.09.21 |
정보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 단기간준비방법 (0) | 2017.09.19 |
정보처리산업기사 응시자격 2018년1차준비 (0) | 2017.09.18 |
전망좋은자격증 사회복지사2급 (0) | 2017.09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