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학점은행제 관련 !/사회복지사자격증/사회복지공무원

인력사무소 창업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

반응형

인력사무소 창업 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


안녕하세요!


해밀원격 멘토스팀

인력사무소 창업

전문멘토 옹달쌤이라고 합니다^^*


어느덧 세월이 흘러,

정년퇴직을 앞둔 분들이 계실텐데요~?


퇴직 후에 삶을 상상해보면,

이제는 자기만의 사업을 해보고 싶단 생각을 해보셨을겁니다!


여러가지 사업이 있겠지만,

적은 비용으로 간단히 창업할 수 있는

인력사무소 창업이 최근 인기를 끌고있어요~


하지만 인력사무소 창업을 위해서는

창업에 필요한 조건을 갖추어야하는데요~?


그럼 인력사무소 창업 조건엔 어떤것이 필요하고

어떻게 준비해야 효율적일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^^*




#. 인력사무소 창업 조건으론?


가장 먼저 알아야할 것으론

인력사무소 창업에 필요한 조건일텐데요?


인력사무소 창업이 복잡하다는 생각을

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으세요~


하지만! 인력사무소 창업은

간단한방법으로 취득가능한

사회복지사자격증만 있으면 가능한데요~?


물론 사회복지사자격증 이외에도

전용면적이 20제곱미터 이상의 사무실과

대표자외 직업상담원이 1명이 필요하긴 합니다!


그러나 인력사무소 창업에

우선적으로 필요한건 등록요건이겠죠?




#.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은?


그럼 인력사무소 창업에 필요한

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을 알아볼까요?


사회복지사자격증의 경우

'학점은행제'를 활용하여 간단히 취득가능합니다!


고졸학력의 경우 약 1년반 ~ 2년과정

26과목 온라인수업 1과목 실습으로

전문학사학위 및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이 가능해요~
 

그리고 전문대졸 이상의 경우 약 1년과정

13과목 온라인수업 1과목 실습을 통해

간단하게 사회복지사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^^




#. 실습은 어떻게?


실습과목의 수업은 어떤 형식으로

이루어질지 궁금하실텐데요~?


사회복지사 실습의 경우는

우선적으로 대학교 OT 형식의

출석 수업을 약 3 ~ 5회 이수하셔야합니다!


그리고 그후, 실습기관을 통해

120시간의 현장실습을 이수하셔야해요~


하지만 대학교 실습처를 찾기에

어려움을 겪어 많은분들이 포기를 하고 마는데요?


그러나 학은제를 활용한 자격증취득과정은

전문멘토가 직접 실습대학교를 연계해주어

큰 문제없이 실습과정을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^^




지금까지 인력사무소 창업을 위한

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을 알아보았습니다.


쉬었던 공부를 다시 시작하는데 있어서,

잘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있을텐데요?


하지만 인력사무소 창업을 위한 자격증 취득과정은

전문멘토의 멘토링으로 하나하나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!


전문멘토는 학습자분들과의 1:1 무료상담으로

개개인에 맞춤 커리큘럼을 설정해드려요~


게다가 늦은밤과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하여

궁금한점은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하답니다^^


더 이상 인력사무소 창업에 혼자 고민하지말고

전문멘토의 무료상담부터 받아보시는건 어떠신가요~?

반응형